대한심장혈관영상의학회

메뉴열기
Home 지난뉴스레터보기 발행인:이배영  편집인:추기석, 김진영          News Letter Vol.41
메뉴닫기

ATRIUM

심장영상의학회 신입회원 소개

이화여대 목동병원 권혜영

이름: 권혜영

나이 : 34 (만으로 32 : 이제 만 나이가 좋은 30대 입니다.)

좋아하는 것: 여행, 영화보기

이대목동병원에서 4년간의 수련을 마치고 이제 막 전문의가 된 병아리 radiologist 입니다. 흉부영상의학과 심장혈관영상의학을 더 알고 싶어 이대서울병원에서의 전임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선배님들을 뵈면 전공의 때 chest, cardiac imaging 을 잘했냐고 물어 보십니다. 부끄럽지만 저는 부족한 부분이 많아 더 공부가 필요할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내년에는 자신 있게 ‘네!’ 라고 대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배우겠습니다. 활발한 성격이나 처음에는 선배님들 어려워 쭈뼛쭈뼛 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십시오. 앞으로 학회 활동에 열심히 참여하는 성실한 회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싹이 나무가 되어가는 모습 지켜봐 주세요.


분당 서울대병원 송화영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영상의학과의 흉부 및 심장파트 전임의 1년차로 근무를 시작하게 된 송화영이라고 합니다. 저는 한림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여 평촌 한림대학교성심병원에서 인턴 및 레지던트 과정을 거쳐 올해 전문의를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며 설레기도 하지만 아직 긴장되고 두려운 마음도 큽니다. 심영회의 일원이 될 수 있어서 기쁘고,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전임의 과정을 통해 많은 지식과 경험을 쌓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아산병원 최혜영

안녕하세요. 2019 심장혈관영상의학회 신입회원 최혜영입니다. 저는 경희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하고 경희의료원에서 인턴과 전공의 수련을 거쳐 올해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작에 두려움도 있지만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 같아 설레는 마음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대병원 유승진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서울대학교 병원에서 심장혈관/흉부영상 전임의로 근무하게 된 유승진입니다. 저는 한양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한양대학교 병원에서 인턴 및 영상의학과 전공의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지난 3월 처음으로 참석한 월례집담회에서 심장혈관영상의학회의 발전적이고 학구적이면서 따듯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었고 이러한 모임에 제가 발을 담글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기대가 많이 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